+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0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가을 걷기의 낭만 즐기는 어반스포츠의 2022 브릿지워크서울
김영옥 기자    2022-10-15 08:03 죄회수  4263 추천수 3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블렌트가 운영하는 어반스포츠가 15일 양화한강공원 및 한강공원 일대에서 ‘한강페스티벌’과 ‘2022 브릿지워크서울’을 개최한다.

가장 아름다운 걷기 대회 ‘2022 브릿지워크서울’은 순위를 매기지 않는 비경쟁 방식의 대회로, 2017년 처음 대회가 열린 이후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2030 사이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며 큰 지지를 얻었다. 피크닉과 산책을 겸해 나들이 삼아 가족과 연인 단위의 참여도 많은 대회이기도 하다.

이번 2022 브릿지워크서울은 20K와 10K 두 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여유롭게 산책하듯 한강의 노을을 조망하며 걸을 수 있다.

20K 코스는 양화한강공원을 출발해 여의도 샛강을 따라 숨은 리틀 브릿지들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참가자들은 한강대교까지 걷다가 한강대교를 건너 원효대교 방면으로, 다시 원효대교를 건너 마포대교 방면으로 걸은 뒤 마포대교에서 양화대교를 돌아 출발지로 돌아오게 된다. 올해 새롭게 추가된 10K 코스는 양화한강공원에서 출발해 마포대교 반환점을 돌아 양화대교와 양화한강공원으로 오는 순환 코스로 운영된다.

코스를 걸으며 ‘CP (Check Point)’에서 마실 거리와 먹을거리를 받고, 브릿지워크서울만의 시그니처인 ‘CP 인증 배지’를 받을 수 있다. 집결지인 양화한강공원에서는 완보 후 즐길 수 있는 밴드 및 싱어송라이터의 버스킹 공연과 경품 추첨 등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어반스포츠 담당자는 “2022 브릿지워크서울은 새롭게 추가된 10K 코스로 걷기 초심자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사계절 중 유독 짧게 느껴지는 가을을 한강 노을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이번 2022 브릿지워크서울에는 △AI 헬스케어 걷기 앱 ‘로디(ROTHY)’ △액티비티 드링크 광동제약의 이온 음료 ‘온더그린’ △순하고 부드러운 구강 청결제 ‘루치펠로’ △샘표의 맛으로 떠나는 여행 ‘폰타나’ △발이 숨 쉬는 양말 ‘울숨워크’ △맞춤 운동 커리큘럼 ‘슬릭 부스트’ 등이 대회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집결지인 양화한강공원과 2개의 체크포인트에서 대회 참가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태그  
연관축제  2022 브릿지워크서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EIVd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하이서울페스티벌 10주년 맞는 열...
지난2003년시작한하이서울페스티벌...
인기뉴스 더보기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10건 ...
양평다움 찾기 프로젝트 지평리전...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 배다리 개통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