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7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제14회 태백 쿨시네마 페스티벌 트위터(twitter)로 홍보한다
운영자 기자    2010-07-07 11:39 죄회수  8574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제14회 태백 쿨시네마 페스티벌’ 전국 지자체 최초로 트위터(twitter)로 홍보한다

 제14회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이 이달 30일부터 8월 8일까지 10일동안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 일대 및 태백중앙로, 태백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을 트위터(twitter)로 홍보한다고 밝혔다.

 금년은 ‘水上寒(수상한) 3D 추억 만들기’란 컨셉으로 모기 없고, 열대야 없는 태백만의 시원한 여름을 즐기도록 오투리조트 야외 인조잔디구장에서 축제를 개최한다.

 먼저 전야제 행사로 7. 30(금)에는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 옆 주차장에 자동차극장을 마련하여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을 통하여 자동차영화 매니아층을 유혹한다.

 그리고 7.31(토)부터 8. 8(일)까지 9일 동안에는 가수 ‘노라조’의 개막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야간 영화를 준비하였다.

 또한 야간영화는 7.31(토) ‘아이언맨2’를 시작으로, 포화속으로(8.1), 엣지오브다크니스(8.2), 로빈후드(8.3), 드래곤길들이기(8.4), 나잇&데이(8.5), 이클립스(8.6), A특공대(8.7), 친정엄마(8.8) 등 스릴과 액션, 그리고 사랑과 감동이 넘치는 영화를 매일 1편씩 저녁 8시부터 상영한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크로마키체험, 영화의상체험, 특수분장체험, 3D체험과 영화포스터존, 영화주인공포토존 등 영화관련 전시, 체험행사와 메밀꽃밭포토존, 태백관광사진전시전, 클레이아트체험, 와이어 및 리본아트 체험, 다도체험 등의 행사를 마련하였다.

 아울러 ‘제2회 태백워터페스티벌’도 8. 1(일)부터 8. 4(수)까지 4일간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태백 중앙로에서 개최한다. 지금까지 전국의 여느 식상한 축제장을 다녔다면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물놀이를 즐기면서 도심 한가운데서 ‘일탈’을 느낄 수 있는 물놀이 난장을 마련하였다.

 전국에서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 축제를 보고자 하는 경우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로 오시면 된다. 이곳 축제장에서는 오투리조트에서 마련한 그라운드 골프, 터비썰매, 골프카트, 사랑의 연탄만들기, 전동바이크 및 자전거체험, 야외수영장을 비롯하여 으뜸마루 정상까지 운행하는 곤돌라타기체험을 축제기간동안 특별 할인가격(5,000원)으로 행사를 준비하였다.

 그리고 산콕영화학교 운영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영화시나리오 작성, 연출의 세계, 영화마케팅과정 등을 정기훈 감독 등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영화캠프도 태백청소년수련관에서 8. 5부터 7일까지 2박3일간 개최한다.

무더운 여름을 피하여 열대야 없고 시원한 여름을 꿈꾸신다면,
 자연이 숨쉬는 오투리조트 야외 잔디구장에서 온 가족과 함께 ‘제14회 태백쿨시네마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태백시는 금년 ‘제14회 태백 쿨시네마페스티벌’ 기간 동안 편안하고 인정이 넘치는 축제 개최를 통하여 전국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인간중심, 자연중심, 산소 같은 태백’의 아름다운 도시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도록 축제 개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페스티벌 / press@thefestival.co.kr
※ 저작권 ⓒ 더페스티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nN8EI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선택과 집중의 축제육성, 문화체육...
국내곳곳에여행을다녀보면각지역의멋...
인기뉴스 더보기
영남루와 밀양강 어우러진 국가유...
[오익재칼럼] 음악축제와 음악사업
일본 전통공연예술페스티벌 카구라...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