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9 (월)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용띠 해 음력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일출 체험 상품 나와
박이연 기자    2024-01-28 07:20 죄회수  737 추천수 7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용의 해를 맞이해 뉴욕 최고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높은 곳에 올라가 보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은 글로벌 여행 서비스 제공업체인 Trip.com 그룹과 제휴하여 한정된 수의 고객을 위한 5가지 일출 체험으로 2024년 설날을 맞이할 예정이다. Trip.com과 씨트립(Ctrip)에서 독점 판매되는 구정 이벤트는 2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진행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사장인 장 이브 가지(Jean-Yves Ghazi)는 “관광객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Trip.com 그룹과 파트너가 되어 중국인 관광객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 다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통을 기념하고 용의 해를 맞이하기 위해 뉴욕 중심부에서 잊을 수 없는 이 한정판 해돋이 체험과 함께 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고 말했다.

잠들지 않는 도시의 일출을 감상하며 스타벅스 리저브(Starbucks Reserve)에서 따뜻한 음료와 갓 구운 페이스트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일출 후에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혁신적인 건축부터 현재 대중 문화에서 차지하는 위상까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연대기를 볼 수 있는 전망대 체험의 몰입형 전시 투어가 진행되며, 정성스럽게 만든 봄 축제 선물 가방을 받을 수 있다.

Trip.com 그룹 해외 비즈니스, 투어 및 티켓 담당 총괄 매니저인 체이스 리우(Chase Liu)는 “새해를 맞아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은 전통적인 관습”이라며 “Trip.com 그룹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에서 일출 체험을 런칭하면서 전 세계 여행객들이 또 다른 풍성한 한 해를 즐겁게 시작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최근 1억6500만달러 규모의 리모델링을 통해 방문객 전용 출입구, 9개의 갤러리를 갖춘 몰입형 박물관, 새로운 호스트 유니폼, 통유리창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102층 전망대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독점 이벤트 티켓은 Trip.com 또는 씨트립에서 ‘스타벅스 리저브 선라이즈 익스피리언스(Starbucks Reserve Sunrise Experience)’를 클릭하면 구매할 수 있다. 


Empire State Building 전망대: 뉴욕과 그 너머까지 360도 야외 전망을 선사하는 유일한 전망대로, 방문객에게 전체 뉴욕시 경험의 오리엔테이션과 같으며 빌딩의 상징적인 역사부터 팝컬처에서 누리는 현재의 위치까지 모든 것을 다루고 있다.

Empire State Building: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뉴욕증권거래소: ESRT)의 소유이며, 지상에서 안테나까지 1454피트 높이로 미드타운 맨해튼에 우뚝 서 있다. 1억6500만달러를 들여 새롭게 단장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경험은 게스트 전용 입구, 9개의 갤러리를 갖춘 대화형 박물관, 바닥에서 천장까지 통창으로 새롭게 꾸민 102층 전망대까지 전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Trip.com 그룹: Trip.com, 씨트립,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취날(Qunar)로 구성된 선도적인 글로벌 여행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태그  Trip.com 그룹,구정일출,2024 설날해맞이,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스타벅스 리저브, 페이스트리,Empire State 전망대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하얀 설국축제로 초대합니다! 태백...
큰인기를끄는축제들의특징이단순히먹거...
인기뉴스 더보기
[오익재칼럼] 패션산업의 변화와 ...
제14회 양평 용문산 산나물축제 성...
남해바래길 마을주민 공모사업으로...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