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7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국내여행의 모든 것, 2010 내나라여행박람회 개최
운영자 기자    2010-01-28 13:39 죄회수  8972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국내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세요.

-여행‧지역정보 가득, 테마별 부스 세분화
- 지역관광, 수학여행 설명회 등 다양한 행사 다채

국내 각지의 유명 관광지에 대한 정보와 트랜드, 체험, 이벤트, 여행상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0 내나라여행박람회’ 가 다음달 1월 27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자치단체와 여행사, 리조트, 항공사 등 국내 여행관련 업체가 대거 참가하여 유명 관광지 소개뿐만 아니라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박람회장은 ▲지역자치단체들이 참여해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내고장홍보마을 ▲여행에 필요한 물품과 관광기념품등을 구입할 수 있는 내나라쇼핑마을 ▲국내여행상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는 내나라여행상품마을 ▲지역 특산물을 시식, 구입할 수 있는 내나라특산물마을 ▲국내에서 생산되는 모든 종류의 막걸리에 대한 소개와 국내여행의 역사를 한눈에 볼수 있는 내나라테마마을 등의 존(Zone)으로 꾸며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서울ㆍ경기 지역 초ㆍ중ㆍ고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국내여행사 관계자들을 초대해 지역관광 및 수학여행 설명회가 열리며, 이를
통해 지자체와 학교, 여행업계간의 비즈니스활동이 어느때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전망이다.
또 국내 주요 여행사 관계자들과 참가 지자체 관광담당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사무국에서는 홈페이지에 사전 접수창구를 만들어 박람회장내 별도로 비즈니스룸을 설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신종플루와 경기침체로 장기 불황에 빠져있는 여행업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함께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박람회가 열리는 코엑스몰 곳곳에 이벤트 무대를 마련, 경품에 당첨된 이들에게 박람회장의 해당 부스를 통해 지급되며, 또한 박람회 마지막날에는 추첨을 통해 관광기념품, 여행상품권, 여행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내나라여행박람회는 신종플루를 원천차단 하기 위해 3단계 방역 시스템을 가동할 예정이다. 1단계로 관람객들이 박람회장에 들어가기 전 열감지 카메라를 활용한 발열증상을 확인하고, 2단계로 전신살균기를 통해 전신의 균을 없애게 된다. 이어 3단계로 운영요원이 비접촉식 체온계를 통해 고열을 다시 확인하고 손에 소독제를 살포하게 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출 방침이다.

이밖에 박람회와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aenara.or.kr)를 참조하거나 사무국(☎2079-2433, 2428)으로 연락하면 된다.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ZX3jL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행복한아이 어린이공연문화재단 이...
“저도늦장가를가서지금26개월아이의아버...
인기뉴스 더보기
영남루와 밀양강 어우러진 국가유...
[오익재칼럼] 음악축제와 음악사업
일본 전통공연예술페스티벌 카구라...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