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5.19 (일)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찜통더위 속 한강수영장에 시민들 몰려
TheFestival 기자    2012-08-07 18:36 죄회수  7922 추천수 1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연일 계속되는 불볕더위로, 도심 속 시원한 오아시스인 ‘한강공원 야외수영장’과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서울시는 계속되는 무더위로 6.29일 개장한 이후, 한강공원 야외수영장은 벌써 30만 여명(8.3 기준) 시민들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도심 한 가운데 위치한 한강공원 야외수영장은 저렴한 가격으로 시원하게 피서를 즐길 수 있어,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알뜰한 피서를 계획하는 시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난지도 물놀이장>

       최초 개장 당시 장마로 인해 일주일 정도 발길이 뜸했으나, 장마가 끝나자마자 지속되는 무더위로 많은 시민들이 한강 야외수영장에서 시원하게 여름을 나고 있다.


한강 야외수영장은 한강이 보이는 전망과 ▴성인풀 ▴청소년풀 ▴유아전용풀을 갖춘 서울의 대표적인 물놀이 시설로, 가족단위로 음식을 준비하여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최고의 휴양지다.


한강공원 내 수영장과 물놀이장은 각각 다양한 특색을 갖고 있어 시민들이 자신의 여건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뚝섬과 여의도 수영장은 사설 워터파크가 부럽지 않은 수준의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옛날 강변의 정취와 추억을 느낄 수 있도록 설치된 <난지 강변물놀이장>은 수영복을 착용하지 않고 간편한 복장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한강을 배경으로 최고 분사 10m인 113개의 분수노즐과 LED조명을 갖춘 음악분수가 설치되어 있어 어린이들의 동심을 키워주고 있다.

 

<뚝섬야외수영장>

      한강 야외수영장 이용시간은 9:00~20:00까지이며, 8.26(일)까지 휴일 없이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수영장은 ▴어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이고, 물놀이장은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000원이며 ▴6세미만은 수영장과 물놀이장 모두 무료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최임광 본부장은 “계속되는 폭염으로 한강 야외수영장을 찾는 많은 시민여러분께 더욱 쾌적하고 시원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도심 속 알뜰한 여름 휴양지 ‘한강’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한강수영장,난지물놀이장,한강야외수영장,한강공원,뚝섬수영장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pgGA0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유모차 끌고 축제장 갈수 있을까? ...
유모차끌고축제장갈수있을까?아니축제는...
인기뉴스 더보기
2024 댄싱카니발 댄스팝콘서트 평...
RED 축제 성공 3요소 의령홍의장군...
제19회 부산시민세계축제 41개국 1...
축제리뷰 더보기
2024연등회 조계사앞사거리 차없...
비오는데 돈내고 들어간 보람있...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