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6 (금)
 자유게시판 축제리뷰    자유게시판    이벤트    축제포토    사진공모전 축제커뮤니티자유게시판
인천공항 제2공항터미널 축제장 같아요
마중물    2019-05-13 죄회수 3,521 추천수 2 덧글수 0  인쇄       스크랩     신고


제2여객터미널은 총 사업비 4조9303억 원이 투입된 큰 공사의 열매인데, 우리나라가 세계 7대 허브공항을 보유한 나라로 우뚝 선다는 겁니다. 1터미널은 아시아나항공, 저비용항공사 등 86개 항공사가 운항하게 되며, 2터미널은 대한항공, 델타항공, 에어프랑스항공, KLM네덜란드 항공 등 큰 항공사가 운항하게 된다네요. 
첨단 정보통신기술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스마트공항으로 개선됐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겠지요? 2터미널에서는 여객 당 셀프 체크인, 셀프 백드롭, 자동 출입국 심사 기기 수가 1터미널에 비해 대폭 증가하게 되어, 1터미널에서 43분 걸리던 탑승수속이 2터미널에서는 30분으로 줄어들었답니다. 보안검색도 첨단화된 기기가 도입되었고, 1터미널의 문형검색대보다 2터미널의 원형검색대가 비금속물질까지 탐지하는 등 빠르게 보안검색을 마치게 해 줍니다. 

이 곳 2터미널에서는 환승지역에 대규모 실내정원이 설치돼 있어서 자연채광을 하는 휴식공간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2터미널은 1터미널보다 층고가 20% 높아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고, 울창한 나무가 식재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상에 알리는 일이 참 중요하지요. 공항에서 자연스럽게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이벤트가 있습니다. 축제의 나라 한국을 알리는 곳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KIDS ZONE이라 하여 어린이 놀이시설이 넓게 펼쳐져 있고 수유실도 있어서 애기 엄마들이 편하게 여행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디지털 라이브러리, 스포츠 및 게임 공간, 인터넷 존, 샤워 룸, 안락의자 등 편의시설이 많아 다른 공항에서는 VIP라운지 같은 느낌으로 지루하지 않게 편안하고 쾌적한 기다림의 시간을 즐기게 해 준답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을 돌며 뿌듯한 문화강국 IT강국 서비스강국 대한민국을 느껴 봅니다.

태그  인천공항2터미널,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인천공항 한국전통문화센터 국악공연,공항수문장교대식
 이전글      다음글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wj5j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사진을 편리하게 관리하세요. 포토디스크
축제포토 더보기
축제동영상 더보기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대전사이언스페스티벌
2018년 5월 제17회...
2018년5월제17회의정부음악극축제...
평창윈터페스티벌...
대관령눈꽃축제와평창송어축제가함...
평창윈터페스티벌 ...
평창윈터페스티벌제2축제장대관령...
안산국제거리극축...
안산국제거리극축제홍보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