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2.05.28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기획/특집
여주흥천 남한강 벚꽃축제 위원회 개최 후 조형물 점등식
박이연 기자    2020-01-29 00:31 죄회수  2449 추천수 3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지난 1월 22일 경기도 여주시 흥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이재규 벚꽃축제위원장을 비롯한 축제위원들이 참여하여 제4회 여주흥천 남한강 벚꽃축제(2020. 04. 10.~12,)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소위원회를 개최했다.
봄꽃축제기간인 4월초에  ‘벚꽃의 향연, 사랑 그리고 희망!’이라는 주제로 금토일 3일간 흥천면 귀백리 38-8번지 일원에서 개최될 축제가 지역주민의 단합과 지역문화축제의 탄탄한 브랜드 구축을 위해 활발한 토론을 가진 것이다.

이재규 축제위원장과 위원들은 음악, 예술 등 다양하고 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로 ‘여주흥천 남한강 벚꽃축제’를 차별화와 브랜드화 하자고 축제 추진의 목적을 공감했다.
  흥천면장(면장 권병열)은 ‘아침부터 행사를 위해 모인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면민의 화합과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기틀을 만들기 위해 축제 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또 회의를 마친 귀에 “여주흥천 남한강 벚꽃축제 조형물 점등식”을 가졌다. 조형물은 흥천중학교 회전교차로, 귀백사거리 회전교차로일원에 설치되었으며, 벚꽃나무와 “벚꽃축제의 고장 흥천면”이라는 문구가 설치되어 여주흥천남한강벚꽃축제의 브랜드 가지를 더했으며 야간 조명도설치하여 지나는사람들의 눈에 띠게 하였다. 

태그  
연관축제  제4회 여주흥천남한강벚꽃축제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RwoId 
서정선   2020-01-29 01:22 수정삭제답글  신고
올핸 꼭 가보겠습니다 남한강벚꽃축제를,, 여주시 흥천면 귀백리 38-8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축제느낌...
“내기억을채우는사랑과우정의시간들,먼...
인기뉴스 더보기
국내여행으로 재생하기 2022 여행...
국립중앙도서관 외국인 유학생과 ...
룰루레몬 건강축제 Be You Be Well...
축제리뷰 더보기
부산 조선통신사축제는 세계유산...
벽초지수목원 백만송이 봄꽃축제...
축제도 코로나걸렸나요? 김포가...
봄이 오나 봄, 봄을 들여다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