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5 (목)
 축제뉴스 축제뉴스기획/특집
2015 K-FESTIVAL 한국축제박람회 열려
David Kim 기자    2015-06-28 17:09 죄회수  6852 추천수 4 덧글수 2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우리나라 축제를 전문화하고 차별화하여 축제산업을 발전시키고 국제적 축제교류를 지향하는 2015 K-페스티벌 한국축제박람회가 열린다. 


7월 2~5일 4일간 서울 코엑스(COEX) D1홀에서 열리는 이 번 박람회는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주최하며, 문화관광축제 20주년을 기념하여 창조관광에 눈을 돌리는 축제산업화가 목적이다. 이 번 행사를 통해 박람회의 축제정보들은 우리나라 각 지역의 유명 축제들이 여름 휴가와 가을나들이 여행계획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7월 3일 박람회장 안에서는 <제3회 아시아 축제 포럼>이 진행되어 축제전문가들과 축제포럼회원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한다. 여성전통타악그룹 도도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되는 이 포럼에서는 한중일 3국의 축제 전문가들이 케이스 스터디와 축제정책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를 가진다. 


김제지평선축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이천쌀문화축제, 강릉커피축제, 연천전곡리구석기축제, 정남진장흥물축제, 목포항구축제 등 전국의 유명 축제들이 축제마케팅의 일환으로 거의 다 축제전시에 참여한다. 올해 3회째를 맞는 이 박람회는 볼만한 프로그램인 특별 공연도 많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다고 한다.



태그  축제박람회,아시아축제포럼,한국관광협회중앙회,전국축제정보,COEX,축제마케팅,메노뮤직,전자바이올린 쟈스민,메노스
연관축제  2015 K-Festival 한국축제박람회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tg18 
우유빛   2015-06-30 08:44 수정삭제답글  신고
축제끼리 모여 박람회 씩이나??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사회적기업 노리단 안석희대표 -기...
국내에서열리는축제들중에는안타깝게도...
인기뉴스 더보기
영남루와 밀양강 어우러진 국가유...
[오익재칼럼] 음악축제와 음악사업
일본 전통공연예술페스티벌 카구라...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