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19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축제/관광
전국의 엄마들이 엄마품 같은 지리산으로 몰려
김영옥 기자    2022-04-11 08:03 죄회수  7376 추천수 8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전국의 엄마들이 지리산 관광홍보를 위하여 지리산으로 몰려오고 있다. 이들은 다름 아닌,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본부장 이재욱)에서 추진하는 지리산권 관광홍보 여행체험단에 선정된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청주 등 전국의 주요 6개 대도시 여성커뮤니티 회원들이다.

올해 지리산권 관광 홍보사절로 활동할 여행체험단은 4월 8일부터 서울 강북·송파지역 엄마들을 시작으로 15팀이 운영되며, 계절별로 지리산권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도 역시 15팀이 참여하여 지리산권을 여행하고 콘텐츠를 작성하여 소속 커뮤니티나 개인 SNS 등을 통하여 지리산권의 관광명소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작년과 다르게 올해 체험단을 여성커뮤니티 특히, 엄마들을 대상으로 선정한 것에 대해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이재욱 본부장은 “요즘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가족여행에서 여행지를 결정하는 권한은 엄마에게 있고, 그들이 주로 여성커뮤니티에서 여행정보를 얻는다는 점에 착안했다. 지리산은 우리 민족에게 어머니의 산이라고 해서 그 넉넉한 산세답게 엄마 품처럼 아늑함과 편안함을 주기 때문일 것이다. 코로나19와 그에 따른 경기침체로 힘든 일상에서 힐링을 하고 싶다면 엄마 품 같은 지리산권에 방문하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E2oA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지역브랜드 전문가적 관리가 필요...
2009년한해동안정말많은축제들이열렸다....
인기뉴스 더보기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10건 ...
양평다움 찾기 프로젝트 지평리전...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 배다리 개통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