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4 (수)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2011 한강사랑 레포츠 페스티벌, 8.13~14일 개최
강도균 기자    2011-08-10 10:11 죄회수  7726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2011 한강사랑 레포츠 페스티벌, 8.13~14일 개최

- 뚝섬ㆍ반포한강공원서, 만 10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

- 수상레포츠천국 ‘뚝섬한강공원’, 수상레포츠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윈드서핑, 딩기요트를 3천원에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집중 프로그램 운영

  → 모터보트, 바나나보트, 래프팅, 카약 등 무료로 다양한 종목 접할 수 있어

- 문화공연의 메카 ‘반포한강공원’, ‘금난새 유라시안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봄여름가을겨울’, ‘옥상달빛’ 등 최고의 공연 무료로 선보여

- 8.4일(목)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사전접수 오픈

  → 매년 접수하자마자 빠른 속도로 마감되므로 ‘반드시’ 서둘러야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한강에서 다양한 수상 레포츠와 수준높은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2011 한강사랑 레포츠 페스티벌」을 오는 8.13(토)~14(일)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2011 한강사랑 레포츠 페스티벌」은 서울시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한강공원 대표 여름 축제다. 올해는 뚝섬과 반포한강공원에서 지역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보다 많은 시민에게 즐거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뚝섬 한강공원, 윈드서핑, 딩기요트, 바나나보트 등 6개 종목 체험 선보여

8월 13~14일 뚝섬한강공원에서는 수상 레포츠 체험이 중점 운영된다. 4시간 집중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윈드서핑, 딩기요트는 혼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전문강사들이 교육할 예정이다.

집중 프로그램의 체험비는 3,000원(보험료)이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접수와 행사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래프팅, 카약, 바나나보트, 모터보트는 선착순 무료체험이다. 홈페이지 사전접수로 1,584명을 모집하고, 행사당일 현장에서도 선착순 접수로 참여할 수도 있다.(현장접수 30%)


사전접수는 축제 홈페이지(www.2011hangangfest.co.kr)에서 8.4일(목)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반포한강공원, 금난새 지휘의 클래식 음악회, 옥상달빛 등 최고 공연 예정

반포한강공원 미디어아트갤러리에서는 시원한 여름밤, 가족 및 연인 등과 함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상 야외 공연이 준비된다.


8월 13일(토)에는 금난새가 지휘하는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공연이 펼쳐진다. 노을이 지는 한강에서 다채로운 영상과 함께 클래식의 선율을 들을 수 있는 멋진 추억의 시간이 될 것이다.


클래식으로 마음을 녹였다면 8.14일(일)에는 신나는 젊음의 축제 무대가 기다린다. 봄여름가을겨울, 록큰롤&트위스트밴드 오브라더스, 드라마 "파스타" 등으로 청춘의 감성을 보여주는 옥상달빛이 무대의 주인공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 (www.2011hangangfest.co.kr)를 참고하거나 축제 운영 사무국(☎02-594-4324)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 관계자는 “「2011 한강사랑 레포츠 페스티벌」에 많은 시민들께서 오셔서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수상 레포츠에 최고의 공연프로그램까지 즐기시며 가족, 연인과 함께 알찬 여름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한강,축제,레포츠,한강공원,뚝섬,수상스포츠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AdJ7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삿포로눈축제 실행위원장에게 듣는다
<더페스티벌>은우리나라의축...
인기뉴스 더보기
영남루와 밀양강 어우러진 국가유...
[오익재칼럼] 음악축제와 음악사업
일본 전통공연예술페스티벌 카구라...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