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5.17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금강수목원으로 단풍구경 오세요
운영자 기자    2010-11-09 15:24 죄회수  8568 추천수 0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 깊어가는 가을, 곱게 물든 단풍 관람객 감탄 이어져 -

 

 

 

 


충남도 산림환경연구소 금강수목원이 단풍이 곱게 물들어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금강수목원은 62ha의 면적에 단풍나무원, 유실수원, 소나무원, 장미원 등 24개의 소원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94만 여본의 다양한 식물류가 식재되어 중부권 최대의 수목원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단풍나무원에는 복자기, 고로쇠, 당단풍, 중국단풍 등 78종 5천여본이 식재되어 각양각색의 단풍 물결을 이루고 있으며, 수목원, 휴양림 일원에는 감이 빨갛게 익어 가을의 풍성함을 더 하고 있다.

 

또한 잘 갖춰진 산책로와 등산로 주변에도 활짝 핀 감국의 향기와 더불어 단풍 물결이 절정을 이루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 밖에 연구소 내에는 산림박물관, 열대온실, 동물마을 등이 있어 자연학습의 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망대(창연정)에 올라서면 창벽과 굽이처 흐르는 금강을 한눈에 바라다 볼 수 있고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도 감상할 수 있다.

 

연구소 관계자는 “11월 중순까지는 단풍을 감상하기 좋을 것” 이라면서 “곱게 물든 단풍과 풍성한 가을 정취로 뒤덮힌 금강수목원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금강수목원, 가을, 단풍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ntZuj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영동4대축제 문화적 메타포와 거점...
우리나라에지역브랜드살리기의일환으로...
인기뉴스 더보기
[오익재칼럼] 음식축제와 미래음식
얼씨구 좋다 제24회 목포세계마당...
청와대 개방 2주년 공연 블루하우...
축제리뷰 더보기
비오는데 돈내고 들어간 보람있...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