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19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강화 교동 힐링 2022 강화화개정원축제 성료
한채은 기자    2022-11-16 09:13 죄회수  4833 추천수 4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강화군(군수 유천호)은 11월 12일부터 13일 이틀간 교동 화개정원에서 펼쳐진 2022 강화 화개정원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강화 화개정원축제는 11월 1일 개장한 아름다운 교동 화개정원에서 5색 테마 정원을 중심으로 신나는 공연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형형색색 꽃들로 꾸며진 포토존, 쉼터 등 다양한 모습으로 관람객을 맞았다.

축제 개막 첫날에는 인기 가수 박서진과 박기영, 설하윤, 강지의 축하 공연부터 온 가족이 좋아하는 마술 공연까지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개최돼 정원을 찾은 관람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둘째 날은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는 버스킹 공연으로 축제 시작을 알렸다. 그 후 이어진 ‘또 만나요’ 콘서트에서는 민경훈, 은가은, 우연이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축제를 찾은 관람객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나 돼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축제 기간에는 11월 6일 방송된 ‘KBS 1박 2일’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화개산 솥뚜껑 찾기 스탬프 투어’가 인기를 끌었다. 또한 아이와 함께 숲속 친구를 만들어 보는 ‘5색(色) 정원 친구 만들기’와 소창 손수건에 추억을 담아가는 ‘소창에 꽃 피운 정원’, ‘추억의 달고나 뽑기’ 등 다양한 체험이 진행돼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했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화개정원이 개장하고 처음 개최한 공식 행사로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이 함께 축제를 즐겨주셔서 기쁘게 생각하며, 내년에는 아름다운 계절에 맞춰 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갖고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gbrC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선택과 집중의 축제육성, 문화체육...
국내곳곳에여행을다녀보면각지역의멋...
인기뉴스 더보기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10건 ...
양평다움 찾기 프로젝트 지평리전...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 배다리 개통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