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19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서울 금천하모니축제 가을 개최 위한 축제전문가그룹 형성
김영옥 기자    2022-07-01 00:43 죄회수  5579 추천수 5 덧글수 1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0월에 개최될 2022 금천하모니축제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국내 최고의 축제 전문가로 사무국을 구성했다.

 축제 전문가 4인은 △ 축제 단장 윤성진(서울밤도깨비시장 총감독) △ 예술감독 조영신(동작 도심속바다축제 총감독) △ 연출 감독 한성수(관악 강감찬축제 부감독) △ 운영 매니저 이태형(북촌사람 대축제 PD)이다.

 이들은 올해 10월 개최될 ‘2022 금천하모니축제’가 금천구의 대표 축제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본계획부터 세부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구민들에게 양질의 축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포문을 연 하모니축제는 금천구만의 고유성을 확립하고 ‘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문화도시 금천’이라는 도시 정체성을 구축하기 위해 개최됐다.

 다양한 축제 전문가의 강의로 구성된 축제 기획 교육 과정을 이수한 금천구민이 직접 기획하고, 홍보에 나서는 과정을 통해 지역과 화합하는 축제라는 평을 받았다.

 올해에도 관이 주도했던 기존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금천구 고유의 문화자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지역 행사와 연계하는 금천구 축제 주간 하모니 위크를 기획하고 있다.


태그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s://bit.ly/3OVO7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행복한아이 어린이공연문화재단 이...
“저도늦장가를가서지금26개월아이의아버...
인기뉴스 더보기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10건 ...
양평다움 찾기 프로젝트 지평리전...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 배다리 개통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