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6 (금)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눈꽃모양의 순금 1돈 받는 제27회 태백산눈축제 개막
TheFestival 기자    2020-01-11 00:00 죄회수  7507 추천수 5 덧글수 2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국내 최대 겨울 놀이터 태백으로 오세요
대한민국 대표 겨울 축제임을 자처하는 제27회 태백산 눈축제가 10일(금)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태백문화광장 등 시내일원에서 시작되었다.

축제 첫날인 10일 오전 10시 시내 중심에 위치한 제7공영주차장(한마음산부인과 앞)에서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색 눈사람 만들기 대회가 펼쳐져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
이색눈사람만들기는 지난 6일(월)까지 사전 접수를 마친 참가팀들이 직접 이색 의상과 재활용 소품을 활용하여 개성 넘치는 눈사람을 만들었다.
주 행사장인 당골광장에는 추억의 만화 속 캐릭터 눈조각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테마로 한 거대 얼음조각들이 관광객을 반갑게 맞이하고,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대형 이글루 카페에서 즐길 수 있다.
또, 다양한 미션을 통해 순금 한 돈의 행운을 차지할 수 있는 ‘황금 눈조각을 잡아라!’, 경자년 새해 소망을 담아 빌어보는 ‘소망 우체통’, 눈축제의 아름다운 추억을 기억하게 할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가 마련된다.

당골광장 아래쪽 테마 공원에서는 어린이 실내놀이터와 눈미끄럼틀, 얼음썰매, 추억의 군것질과 화덕구이가 차가운 겨울바람을 떨쳐 줄 예정이다.
셔틀버스를 타고 시내로 나오면, 얼음볼링과 미니컬링, 스노우볼 과녁 체험을 할 수 있는 문화광장과 ‘별빛 페스티벌’ 및 야간공연으로 밤이 더 아름답고 즐거운 황지연못을 만날 수 있다.
11일(토) 오후4시 문화광장 특별무대에서는 김연자, 신지 등 겨울축제를 뜨겁게 녹여줄 인기가수의 축하공연이 개막식과 함께 펼쳐진다. 
축제의 대미는 겨울 등산의 백미라 할 수 있는 ‘태백산 전국 눈꽃등반대회’가 장식할 예정이다.

태백시 축제 관계자는 “태백산 눈축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의 겨울 놀이터이자 동심의 추억과 설렘을 선사하는 새해 선물 같은 축제가 될 것”이라며, 축제 홍보에 열을 올렸다.

태그  태백겨울축제,겨울태백축제,태백산 눈축제,미션수행,시크릿박스,태백산눈꽃등반대회,태백산등산
연관축제  제27회 태백산눈축제 2020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7R0Fu 
missK   2020-01-12 23:13 수정삭제답글  신고
눈이 안오니 제설기로 눈축제 분위기는 냈겠는데, ㅠㅠ
눈사람 눈싸움 이런걸 못하고노니 어쩌지요?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축제를 붐업시키는 연(鳶) [인터뷰...
불과몇십년전만해도민족의대명절설날이...
인기뉴스 더보기
영남루와 밀양강 어우러진 국가유...
[오익재칼럼] 음악축제와 음악사업
일본 전통공연예술페스티벌 카구라...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