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5.04 (토)
 축제자료실 업체정보    공모전    축제세미나    축제인물    추천도서    축제자료실  축제마케팅센터축제자료실
지역브랜드의 성공전략
파일이름 [다운로드:지역브랜드성공전략.pdf]
태그 지역브랜드성공전략,인터러뱅45호,농촌진흥청 
기본소개 이제는 지역브랜드 시대 지역브랜드의 성공사례
인쇄 보관 주소복사

 최근 지리적 표시제가 강화되면서 지역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브랜드는 경쟁자와 차별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명칭, 기호, 디자인 총칭이다.

이천쌀, 횡성한우, 보성녹차, 순창고추장 등 유명 지역브랜드가 생겨났다.농촌진흥청은 전국 농촌지역에 대한 국민의 매력도 인지도를 조사하였다.

농촌진흥청 인터러뱅 45호 "지역브랜드의 성공전략"

태그  지역브랜드성공전략,인터러뱅45호,농촌진흥청 [다운로드:지역브랜드성공전략.pdf]
 이전기사      다음기사   인쇄       스크랩     신고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34zsGG 
등록된 덧글이 없습니다.
축제세미나 더보기
제1기 축제문화정책 최고위과정
축제현장전문가포럼 새봄토론...
생생문화재 미학아카데미4 <...
문화융성, 현장에서 답을 듣다
축제현장전문가포럼 목포마당...
추천인물  
조정국
문화전문가, CIO, 축제 공연 문화 등의 ...
추천도서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축제
대한민국의 최고 축제들을 엄선한 가이...
축제업체정보 더보기
유튜브 광고 집행 글링크미디어
려인무용단 Ryeo-in Dance Co...
퓨전민요그룹 아리수
IMEVENT
유앤아이불꽃
축제지식인에 질문하기
축제자료실 더보기
경기도 북한이탈주민 생활문...
포스트 코로나 시대, 도서관 ...
세종시 미디어 파사드 도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