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6.02 (일)
 축제정보 축제정보    맛집정보    숙박정보    관광지정보    특산물정보  축제정보센터축제정보
제25회 울산재즈페스티벌
지난축제
네티즌평점
기간
2024-05-18(Sat) ~ 2024-05-18(Sat) / 1일간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장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해안길 165
주최 울산재즈페스티벌협회
주관 울산재즈페스티벌협회
문의전화 052-000-0000
공식사이트 http://www.ulsanjazzfestival.com
분류 문화/예술
태그  
인쇄
축제알림서비스
주소복사
리뷰등록
사진등록
  • 최고   최저
내일 (06월 03일 월요일)
  • 최고   최저
모레 (06월 04일 화요일)
  • 최고   최저
연관축제 더보기
축제포토 더보기
소개

2024년 제25회 울산재즈페스티벌


울주군 간절곶 해맞이 장소 야외무대

5월 18일(토)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울산의 멋진 바닷가를 배경으로 초록 잔디밭에 앉아 고품격 재즈 공연들을 관람할 수 있다.(무료 입장·관람 가능)

참여 아티스트로는 네덜란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노미, 벨기의 출신의 재즈 듀오 민라,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인 양준호 트리오·김영미·그레이스 나 쿼텟, 재즈씬에서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인 루카마이너·노태헌 밴드·백효은, 비올라로라와 플루티스트 효성의 프로젝트팀 플라블라가 참여한다. 다양한 색깔과 편성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아름다운 재즈의 빛으로 적실 예정이다.


노미/NOHMI 12:00: 네덜란드에서 활동중인 재즈 피아니스트 노미란의 음악적 영향과 네덜란드 경험의 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인상주의 음악과 같은 강렬한 음악적 모티브와 프로그레시브 하모니를 기반으로 창작하는 팀이다.

민라/Minla 13:00: 벨기에 출신의 듀오로 재즈, 일렉트로닉, 그리고 얼터너티브 팝의 색채를 결합해 환상적이고 분위기 있는 음악을 만드는 팀이다.

양준호 트리오 X 김영미 14:00: 전통적인 스윙 재즈를 연주하고 유럽의 색체와 리듬을 받아들여 서정적이며 현대적인 음악을 연주, 전설적인 빌 에반스 트리오의 교감이 가득한 연주와 현대적인 색채가 더해진 팀이다.

그레이스 나 쿼텟 Grace Na Quartet 15:00: 재즈 피아니스트 그레이스 나를 중심으로 미국 뉴욕에서 유학과 연주활동을 마치고 귀국한 뒤 1집 앨범 Sailing을 발매하고, 현재 국내에서 활발하게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는 팀이다.

루카마이너 Luca minor 16:00: 제20회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의 라이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작곡가이자 재즈보컬로, 본인의 ‘오리지널 튠’, 그리고 ‘쿨’, ‘미디엄’ 위주의 ‘따듯한 스탠다드 재즈’를 연주하는 팀이다.

노태헌 밴드 X 백효은 17:00: 베이시스트 노태헌을 중심으로 컨템포러리 재즈를 표방하는 팀으로, 재즈피플 라이징 스타로 선정된 젊은 뮤지션들이 모인 팀이다.


플라블라/FLAVLA 18:00: 클래식, 재즈,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음악씬에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플루티스트 효성과 비올라로라의 프로젝트 팀으로 다양한 창작곡으로 활동하는 팀이다.

지도
Daum 지도 시작하기
네티즌평점
별점
  ※ 별모양에 마우스를 올리신 후 좌우로 움직이면 점수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제목
내용
  댓글공유 URL :  
등록된 네티즌 평점이 없습니다.
축제정보관리
축제정보 최종수정일: 2024-05-1814:03:22  더페스티벌   축제정보수정 요청
주변관광지정보 더보기
[울주관광지] 진하해수욕장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해양레저스포츠 울산최고의 해수욕장
울주 외고산 옹기마을
울산 울주군 온양읍 국내 최대규모의 집단 옹기촌
맛집정보 더보기
숙박정보 더보기
특산물정보 더보기
주변 정보가 없습니다.
축제리뷰 더보기
2024연등회 조계사앞사거리 ...
비오는데 돈내고 들어간 보람...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