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스티벌 즐겨찾기 추가
  • 2024.04.20 (토)
 축제뉴스 축제뉴스전체
한국수출농식품 상징 로고 네이밍 슬로건 공모전
한채은 기자    2018-05-15 18:52 죄회수  7472 추천수 3 덧글수 2 English Translation Simplified Chinese Translation Japanese Translation French Translation Russian Translation 인쇄  저장  주소복사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한국수출농식품의 브랜드 메시지를 해외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상징 로고 / 네이밍 / 영문 슬로건을 대국민 공모전으로 개최한다.

531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대국민 공모전은 브랜딩 전문 업체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이 주관하며, 예선과 결선(워크샵) 2단계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결정한다는 게 큰 특징이다.

주관사 엑스포디자인브랜딩은 이번 참여 · 소통형 공모전은 기존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일방적인 공모 방법에서 벗어나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참가자의 도전 의식과 성취감을 고취하는 새로운 공모전 전략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국수출농식품의 긍정적인 모습을 시각화한 상징 로고 디자인, 또는 해외 바이어 및 소비자에게 한국수출농식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네이밍 및 영문 슬로건을 자유롭게 만들면 된다.

출품작은 개인 또는 단체(3인 이내)의 창작물이어야 하며 참가 접수는 한국 수출 농식품 대국민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koreanfoodcontest.com)에서 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총 26백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대규모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며, 공모전과 워크샵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수출농식품 대국민 공모전> 홈페이지(www.koreanfoodcontes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  X4디자인,농식품로고,브랜드네이밍,영문슬로건,엑스포디자인브랜딩
 이전기사      다음기사   메일       인쇄       스크랩
  목록으로 수정    삭제
덧글쓰기 댓글공유 URL : http://bit.ly/2ZZwhd 
운영자   2018-05-17 09:04 수정삭제답글  신고
한국수출농식품 대국민 공모전 홈페이지www.koreanfoodcontest.com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제포토 더보기
인터뷰  
행복한아이 어린이공연문화재단 이...
“저도늦장가를가서지금26개월아이의아버...
인기뉴스 더보기
우리고장 국가유산 활용사업 10건 ...
양평다움 찾기 프로젝트 지평리전...
양평 세미원 두물머리 배다리 개통
축제리뷰 더보기
2024 아산 피나클랜드 봄꽃축제 ...
벚꽃아 개나리 한테서 좀 배워라...
논산딸기먹기 헬기타기 사람구경...
인천 영종도 예단포둘레길 미단...